"오향희가 간다" 14편, 조기종치과편 “하고 싶은 일에 마음을 담아~”

by 평연 posted Dec 29, 202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비대면시대, 대면을 꿈꾸는 회원인터뷰- "오향희가 간다" 14편,
조기종치과편 “하고 싶은 일에 마음을 담아~”


#부산 #조기종치과 #조기종 #고마운사람들 #정현정 #처음엔너무힘들었어요 #사람들이좋아서 #세번은가야 #이승희 #반려견이주는새론행복 #장기근속기본10년 #조동현 #앗동현샘둘째축하 #아들만둘목메달?^^ #행복 #진료단한번더가보려고했는데 #마음을담아서일하는평연식구들 #적극적으로살아보았으면 #평연은 #평화운동으로 #보람있는일 #뭔가할수있어서좋은 #위령비에대란강렬한인상 #강경남 #김지현 #이상재 #조제호 #다보고싶습니다


비대면시대 대면을 꿈꾸는, 오향희가 간다가 부산에서 두 번째로 찾아간 곳은 조기종 치과였습니다. 반간얼굴이 가족처럼, 가족으로 네 분이나 계셨던 조기종치과 인터뷰는 차분하고 따뜻한 시간이었습니다.
마음을 담아 일했던가 돌아보시는 겸손한 말씀의 평연의 큰 어른 조기종샘, 아버지의 영향을 받았다는 어린시절부터 평연을 보며 성장했고 진료단도 함께 해 주신 어엿한 둘째 아버님 조동현 원장님과 특별한 게 없다지만 특별한 따뜻함의 정현정 선생님, 반려견을 위해 일찍 귀가하시는 묵묵히 걷는 이승희 선새님의 매력을 만났습니다. 하고 싶은 것을 마음에 담아두지 말고 적극적으로 해 보라...는 조기종선생님의 말씀이 마음에 담고 부산을 떠났습니다.
선생님들의 일상을, 건강을 응원합니다!!!

https://youtu.be/2GZv_eZbMjo

 

ep14. 조기종치과.JP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