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오향희가 간다" 16편, 배석기·유승현편 “항상성유지 · 로드매니저^^”

by 평연 posted Dec 29, 202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비대면시대, 대면을 꿈꾸는 회원인터뷰- "오향희가 간다" 16편,
배석기·유승현편 “항상성유지 · 로드매니저^^”

#오향희가간다 #울산 #21세기좋은치과 #언제나유쾌하신 #센스만점 #츤데레 #배석기 #자상자상원장님 #울산건치막내로2기때부터 #유승현 #16년차 #9기부터 #배골회 #다복회 #평연사조직^^ #둘째는연예인~ #맘매니저 #권미정#조정임 #양인준 #항상성유지 #로드매니저


비대면시대 대면을 꿈꾸는, 오향희가 간다, 이번에는 울산에 갔습니다. 울산에선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는 21세기 좋은치과에서 평연의 오랜 인연 배석기선생님과 유승현선생님을 뵙고 왔습니다.
울산건치 막내여서 차출^^;;되어 무려 2기부터 진료단에 가셨다는 배석기선생님, 오랫동안 진료단과 함께 할 수 있었던 공을 함께 하는 동료에게 돌리시며 진료단이 재미있다는 고백도 해 주셨답니다. 힘들다고 말씀하셨지만 언제나 센스만점 유쾌함을 전파해 주시, 병원 송년회, 이벤트도 잊지 않으시는 자상자상 원장님의 면모를 유승현샘과 함께하니 더 많이 만날 수 있었습니다.
반갑게 통화만 나누던 유승현선생님도 너무 오랜만에 만나니 역시나 반갑고 여전한 미모와 함께 연예인 둘째의 맘매니저 활동이라는 새로운 면모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. 내리사랑, 예쁜 녀석이 예쁜 짓이라며 눈에서 하트가 뿅뿅이셨어요^^.
항상성유지라는 그 어려운 것을 평안하게~ 해내고 계신, 서울과 울산을 오가며 맘-로드 매니저로 바쁘지만 새론 일상에 도전하고 계신 배석기·유승현 두 분 샘의 건강과 평화를 응원합니다!!

https://youtu.be/SQXZ2wQ2O40

 

ep16. 배석기유승현.JPG